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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토이프로젝트, auto defence 개발 일지 주간 정리 11월 4째주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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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토이프로젝트, auto defence 개발 일지 주간 정리 11월 4째주

코딩하는곰팅이 2024. 11. 24. 23:12

3주째에 이어 4주째는 회사일이 바빠 많이 하지 못했다.

 

벽을 만들어서 생성된 몬스터가 벽에 충돌하게 구현

 

흰색 일변인 오브젝트에 간단하게 색을 입혀 눈을 편안하게 만듬.

 

몬스터 끼리도 충돌을 구현하여 오브젝트간 중첩을 방지.

 

충돌 상태에서 앞선 몬스터 오브젝트가 이동하면 같이 이동하도록 이동 로직 구현.

 

몬스터 끼리 맞닿아 있으면 오브젝트가 멈추는 현상이 발생하여 collider 크기를 살짝만 줄여 조정

 

간단히 HUD를 표현.